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로지텍 마우스 / 키보드 제품 AS 의뢰시 유의사항
- 로지텍 제품의 경우에는 수리가 아닌 교환으로만 진행됩니다.
- 보증기간의 경우 제품에 따라 1년이나 2년으로 다르므로 보증기간이 지난 경우에는 유상수리도 불가능한 점을 유의해야 합니다.
- 고객과실로 인해 제품이 고장난 경우에는 교환 / 수리가 불가능하며 유상수리도 불가능 합니다.
- 고장난 제품의 재고가 있는 경우에만 교환이 가능하며 재고가 없는 경우에는 해당 제품이 입고 될 때까지 기다려야 합니다. 때문에 서비스센터 방문전 미리 전화로 해당 지점에 교환할 제품 재고가 있는지 문의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.
- 직구로 구입한 제품의 경우에는 교환 / 수리가 접수가 되지 않습니다.
로지텍 고객센터
- 로지텍 고객센터 전화번호 : 02-3143-9429 (수신자부담)
- 고객센터 운영시간 : 평일(월-금) 오전 9시 ~ 오후 6시까지
- 토 /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
로지텍 고객센터는 기존에 00798로 시작하는 번호에서 02-3143-9429 번으로 변경되어 운영되고 있습니다. 상담은 한국어로 이루어지나 외국에서 운영하는 것으로 추측됩니다. 수신자부담으로 무료입니다.
로지텍 AS 절차
고객센터 (택배 수리)
- 시리얼번호와 모델번호를 미리 적어놓습니다.
- 로지텍 고객센터 02-3143-9429로 전화합니다.
- AS를 접수하면 메일로 AS 정보를 받을 수 있습니다.
- 메일 내 있는 방법대로 제품과 함께 교환 받을 제품을 돌려받을 주소 / 성함 / 고장내용을 메모지에 적어 동봉하고 택배를 보냅니다.
서비스센터 (방문 수리)
- 서비스센터로 전화하여 AS 문의를 합니다.
- 해당 모델에 대한 교환용 재고가 있는지 확인합니다.
- 센터를 방문하여 확인 후 교환 받습니다.
로지텍 서비스센터
로지텍 서비스센터는 TGS삼보에서 서비스를 대행하고 있습니다. 로지텍 서비스를 담당하는 TGS삼보 서비스센터는 아래와 같습니다.
로지텍 서비스센터 운영시간
- 평일 (월 – 금) : 오전 9시 ~ 오후 6시
- 토요일 : 오전 9시 ~ 낮 12시
- 공휴일 / 일요일 / 대체휴무일 휴무
- 토요일의 경우 센터에 따라 수리 접수만 가능할 수 있습니다. 방문 전 서비스센터로 전화 문의 후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.
로지텍 서비스센터 이용시 유의사항
- 로지텍 제품은 수리가 아닌 교환으로만 진행되기 때문에 방문 전 교환할 재고가 있는지 서비스센터에 먼저 문의 후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.
- 재고가 없을 경우에는 최대 2달까지도 대기할 수도 있습니다.
- 접수 후 교환 재고가 없는 경우에는 접수만 한 후에 고장난 제품은 일단 다시 가져와서 사용하다가 교환가능한 재고가 생겼을 때 다시 방문하여 교환하는 것도 가능합니다.
- 교환제품은 리퍼제품이 아닌 새 제품으로 제공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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